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러한 팁으로 시작할 수 있는 최고의 부모 되기

카테고리 없음

by 테크닉호랑이 2020. 7. 20. 18:51

본문


이러한 팁으로 시작할 수 있는 최고의 부모 되기



육아에는 여러 가지 스타일이 있고, 부모마다 어떤 스타일이 자신에게 적합한지에 대해 개인적인 결정을 내린다.


하지만 문제없이 오는 것은 삶의 선택이 아니다.


모든 부모들은 그들의 걱정, 질문, 불편한 상황의 공정한 분담과 함께 큰 기쁨을 경험했다.


요람에서 대학에 이르기까지, 당신의 아이들은 그들만의 마음을 가진 독특한 사람들이며, 그들은 그것을 표현하는 데 아무런 어려움이 없다.


이 기사는 부모님의 높고 낮음을 다루는 여러 가지 방법을 안내해 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출산을 기대하고 있다면, 유아용 가구에 많은 돈을 쓸 필요는 없다.


유아용 침대부터 백화점 시트까지 저렴한 가격에 유아용품을 제공하는 데 필요한 많은 물품들을 품질의 저하 없이 찾을 수 있다.


또 다른 선택은 친구들과 가족들로부터 물려받은 것들을 찾는 것이다.




카운터의 공간을 비운 후, 부엌 수도꼭지에서 나오는 물이 두피와 머리카락 위로 흐르도록 하면서 아이를 수건 위에 눕히십시오.


이 기술은 머리를 찧거나 물을 끼얹는 것을 두려워하는 유아들에게 이롭다.




미취학 아동들이 전이에 저항하는 것은 흔한 일이다.


새로운 습관과 새로운 환경은 스트레스의 원천이다.




당신이 자녀들로부터 자유로운 개인적인 시간을 갖는 것은 중요하다.


신뢰할 수 있는 가족 구성원이나 친구를 구하여 아이들을 걱정 없이 즐겁게 지내십시오.


가끔 쉬는 시간이 없으면 부모들은 매우 스트레스를 받기 쉽다.


이것은 가정의 긴장을 증가시키고 엄마나 아빠가 그들의 아이들을 때리게 할 수 있다.




등교하는 모든 어린이들에게 역반사 재료를 놓아 배낭과 옷이 돋보이도록 한다.


이 소재는 벨크로 스트립으로도 되어 있어 착용과 착용이 용이하다.


당신의 아이는 더 어두운 이른 아침과 늦은 오후 시간에 운전자들에게 보일 것이다.




아이가 이가 끓으면 피클과 같은 시큼한 야채를 속이 빈 메쉬 테더에 넣는다.


맛을 낸 티에더는 당신의 아이가 고통을 계속 씹어 먹도록 격려할 것이다.


씹으면 씹을수록 진보가 되고 어쩔 수 없이 기분이 좋아진다.




자기 자신과 니즈를 게을리하지 마라.


아이들과 어떤 미친 하루를 보내고 있든, 휴식을 취하고 다시 활력을 되찾을 수 있는 개인적인 시간을 위해 잠시 시간을 내라.


가끔 휴식을 취하는 것이 당신과 당신의 아이를 위해 일을 즐겁게 하는 최선의 해결책이다.




유아용 장난감을 아래쪽 상자에서 회전시키십시오.


대부분의 장난감은 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장난감 중 하나가 아니라면 기껏해야 며칠 동안 당신의 아기의 흥미를 유지시켜 줄 것이다.


자주 회전하고 사용 가능한 모든 장난감을 사용함으로써, 여러분은 점점 더 많은 새로운 장난감을 살 필요 없이 아기에게 흥미를 줄 수 있다.




부모가 아이들을 주의력과 행동조건에 집중시키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이러한 장애로 고통 받는 아이들은 에너지가 넘치고 그들이 바람직하지 않은 방식으로 행동하지 않도록 그들을 계속 붙잡아 둘 수 있는 무언가를 할 필요가 있다.


공원으로의 여행이나 자전거 타기는 신선한 공기를 마시고 운동을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자녀들의 문제 행동을 다룰 때는 긍정적인 강화 기법에 집중하라.


어떤 아이들은 감정적인 짐을 많이 다루고 있고, 자신을 제대로 표현하는 법을 모를 수도 있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그들에게 그들의 감정을 표출시키는 방법을 가르쳐줌으로써 그들을 도울 수 있다.




부모로서 긍정적인 강화로 좋은 행동을 장려하는 것이 중요하다.


아이들이 관심을 갖는 것은 당연하다.


그들이 행동으로써 그것을 얻지 못하면, 그들은 행실이 나빠질 것이다.


당신은 그들이 그들의 좋은 행동과 나쁜 행동에 대해 얼마나 많은 관심을 갖느냐에 따라 결정을 내린다.




자녀에게 집의 규칙을 명확하게 설명하십시오.


규칙을 무시한 것에 대한 벌칙도 반드시 알아두도록 하라.


아이들을 위해 이러한 한계와 규칙을 정하는 것은 아이들에게 당신이 얼마나 그들을 아끼고 사랑하는지 보여줄 수 있다.


규칙을 사용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파트너와 당신을 위한 삶을 더 쉽게 만들 수 있다.




양육은 힘들고 보람 있는 일이다.


새로운 아기를 다루든, 성장하는 가족을 다루든, 육아에 대한 도전과 질문은 끊이지 않는다.


여러분이 자신의 육아 딜레마를 다루기 위해 동기부여나 조언이 필요할 때마다 그 기사를 다시 참조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