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침내 담배를 끊으려고 한다면 확실한 충고

카테고리 없음

by 테크닉호랑이 2020. 7. 20. 18:51

본문


마침내 담배를 끊으려고 한다면 확실한 충고



흡연은 당신의 삶의 질에 정말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니코틴은 치아가 노랗게 변하게 하고, 연기 냄새도 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의 외모를 변화시킨다.


그러나 더 큰 단점은 건강에 대한 단점이다.


담배를 끊기만 하면 모든 피해를 되돌릴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성공적으로 담배를 끊는 방법을 배우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이 기사에 제공된 조언을 읽어라.




반드시 담배를 피워야 한다고 생각되면 먼저 지연 방법을 시도해 보라.


예를 들어, 항복하기 전에 오랫동안 산책을 하고 담배를 피우도록 하라.


다른 것이 없다면, 큰 아이스티를 한 잔 따라 마시고 먼저 그것을 다 마시겠다고 약속해라.


때때로, 이 시간을 다른 것을 생각하도록 하는 것으로도 여러분이 숨을 들이쉬는 것에 대한 생각을 떨쳐 버리기에 충분할 것이다.


당신은 그것을 전혀 피우지 않기로 결정할 수도 있다.




담배를 끊는 데 도움이 필요하면 최면을 고려해야 한다.


면허를 받은 최면술사를 방문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효과가 있는 효과적인 전략이다.


최면술사는 당신의 잠재의식에 강하고 영구적인 암시를 심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확언은 당신의 잠재의식 속에 있을 것이며, 그것은 당신이 담배를 끊는 길에 도움이 될 것이다.




담배를 끊으려고 한다면 매일 밤 푹 자도록 해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밤늦게 담배에 대한 열망이 더 심하다.


이 시간 동안 아무도 너를 잡으려 하지 않기 때문에 너는 몰래 담배를 피우고 싶은 유혹을 느낄지도 모른다.


필요한 휴식을 취하게 되면, 멈추고 욕망에 굴복하고 싶은 유혹에 저항하는 일에 전념하는 것이 더 쉽다.




만약 당신이 차가운 칠면조를 끊을 수 없다면, 니코틴 패치나 껌을 사용하라.


이 제품들은 당신이 겪을 수 있는 몇몇 금단 증상을 완화시켜 줄 것이다.


니코틴은 중독성이 강한 약이고 육체적인 갈망은 극복하기 매우 어려울 수 있다.




무엇이 당신의 흡연을 유발하는지 연구한 다음, 당신의 방아쇠를 피하는 방법을 찾아라.


만약 여러분이 종종 차에서 담배를 피운다면, 테이프로 책을 듣거나 동기부여 운전 플레이리스트를 만드는 것과 같은 새로운 운전 습관을 만드세요.


이것은 당신이 이러한 습관들이 흡연과 연관성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런 일이 일어날 때 여러분의 마음을 빼앗을 수 있는 다른 것을 찾아라.




니코틴 철수에 대처하는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니코틴이 당신의 갈망과 그로 인해 야기될지도 모르는 스트레스에 굴복하지 않기 위해서.


체육관을 방문하거나 새로운 취미를 가르치는 수업에 등록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도 있다.


심지어 마사지나 거품 목욕도 스트레스가 많은 시기에는 안도감을 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약간의 자유시간을 갖게 될 것을 안다면, 새로운 책이나 게임이나 친구와 함께 커피와 같은 재미있는 산만함으로 그것을 채워라.




사랑하는 사람들의 건강을 위해 흡연 습관을 버리십시오.


흡연은 간접흡연을 흡입하는 여러분과 여러분 주변의 누구에게나 해로우며, 사람들은 흡연을 통해 암에 걸릴 수도 있다.


담배로 발생하는 연기를 줄임으로써 사랑하는 사람을 노출시킨 간접흡연의 양을 줄이고 있는 것이다.


담배를 끊으면 건강해질 뿐만 아니라 사랑하는 사람들도 건강해질 것이다.




담배를 끊는 당신의 선택에 따라 다른 사람들을 바꿔라.


그들은 귀중한 자원을 제공할 수 있고 힘든 시기를 헤쳐나갈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지원을 많이 받을수록 그만둬야 할 동기부여가 더 많아진다.


너의 그만두는 성공률이 많이 높아질 거야.




긍정적인 사고와 동기는 금연의 중요한 부분이 될 수 있다.


일단 비흡연자가 되면 삶의 질에서 경험하게 될 개선점을 시각화하십시오.


일단 담배를 끊는 것으로 바꾸면 당신과 당신의 집이 얼마나 더 좋은 냄새를 맡을지 생각해 보라.


흡연의 부정적인 영향은 일부 사람들에게 금연을 유도할 수 있지만 동기부여를 위해 긍정적인 혜택을 사용할 수도 있다.




담배를 높이 끊으려는 결심과 동기를 지키기 위해서는 가능한 모든 것을 해야 한다.


이것은 여러분이 왜 그만두는지 기억하기 위해 영감을 주는 인용문이나 이미지를 직장이나 지갑에 보관하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당신이 어떤 결정을 내리든 간에, 그것은 유혹의 손아귀에 동기를 부여하면서 그만두려는 당신의 헌신을 시각적으로 상기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만두는 것은 긴 과정이지만, 인생의 많은 부분에서 노력한 것에 대해 보상을 받을 것이다.


많은, 많은 사람들이 성공적으로 이 습관을 극복했다; 너도 할 수 있다.


한 가지 팁으로 시작해서 영원히 흡연이 끝날 때까지 계속하십시오!